하시모토 마나미
생년월일 : 1993년 2월 20일
출신 : 훗카이도
신장 : 163cm
쓰리 사이즈 (BWH) : 83-59-86cm
비주얼을 내세우는 노기자카46 안에서도 개성적인 미형의 얼굴로 큰 사랑을 받았다. 크고 맑은 눈매와 어우러지는 이목구비가 독특한 분위기를 낸다.
적당한 키와 비율로 아이돌보다 배우나 모델 같다는 평가. 하시모토 나나미의 가장 대표적인 스타일은 단발이며 노기자카46 안에서 단발 캐릭터를 담당했다. 2016년 등지부터 머리카락을 기르기 시작했고, 현재는 장발로 추정된다.
새하얀 피부와 선선한 분위기가 겨울과 어울린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졸업 기념 사진집에서 이를 제대로 선보이면서 겨울이 되면 나나밍이 생각난다는 노기자카46 올드 팬덤이 많다.
하시모토 마나미
취미는 목욕. 목욕용품도 수집하고 있는 듯. 이외에도 문학방송에 캐스팅될 정도로 독서광이며, 농구경기관람과 산책을 즐긴다.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니는 것도 취미로 꼽은 적 있다.
특기는 냄새맡기, 켄타마하기, 휘파람불기. 특히 켄타마를 굉장히 잘한다. 바나나맨이 “홋카이도에서 할게 별로 없었겠지” 이런 드립을 쳤다. 원래 이 켄타마는 하타나카의 모친께서 하타나카의 재주라고 제작진에게 귀띔한 것이었는데, 하타나카는 잘 못하고 갑자기 나나밍이…
입버릇은 “뻬잇.”
좋아하는 농구팀은 NBL은 레반가 홋카이도, BJ리그는 하마마츠 히가시미카와 피닉스. 그러나 2016년부터 B리그로 통합되면서 마음이 창단 때부터 응원했던 레반가 쪽으로 기울고 있는 것 같다.
실제로도 레반가 관련 FM홋카이도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은 에스닉계.
좋아하는 음악장르는 Rock으로 큐소네코가미의 광팬이다. 그 외에도 SUCHMOS, 후지패브릭 등 다양한 밴드의 음악을 즐겨듣는다. 어렸을 때는 Bump Of Chicken의 팬이었는데, 이들이 진행하던 FM 도쿄의 SCHOOL OF LOCK!을 듣게 되며 라디오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좋아하는 색은 카키와 네이비. 상경하기 전까지 살았던 홋카이도 본가의 하시모토의 방은 짙은 오렌지색과 갈색으로 통일되어 있었다고 한다.
보유자격증은 색채검정3급, 주산검정준2급, 어휘&독해검정준2급, 자동차운전면허, 오토바이운전면허, 아로마테라피검정 등이 있으며 요리검정취득도 생각중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맥북프로를 이용해서 미대 시절에는 수업을 통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트와 같은 프로그램을 다뤄본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