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야마 모에미
카타야마 모에미, 일본의 그라비아 모델이자 배우
출생 : 1990년 10월 1일 (30세) | 일본 도쿄도
국적 : 일본
신체 : 키 170cm| AB형
최종학력 : 레이타쿠대학 경제학부 졸업
직업 : 그라비아 모델, 배우
새롭게 공개된 넷플릭스 일드 시리즈 ‘선술집 바가지’ 만화원작을 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인데요
늘 그렇듯 음식이 나오는 일드 시리즈는 그냥저냥 보는 편이라, 이번에도 휘리릭 정주행했어요.
만화원작보다 넘나 글래머러스한 여주인공,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 카타야마 모에미 아버지가
물려주신 선술집을 꾸려가는 주인공 미네로 등장!
각선미가 일본최고라고 일컬어지는 그녀의 색다른 모습이었어요. 화려하거나 폼잡는 요리가 아니라
마치 ‘심야식당’에서나 등장할 법한 요리가 나와서 보는 내내 흥미진진했어요.
물론 여주인공의 여색한 연기력과 지나치게 미화된 등장인물, 중간중간 술PPL이 등장하는 것 등등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소소하니 편안하게 보기 무리없는 드라마인거 같아요.
카타야마 모에미
카타야마 모에미
그라비아 아이돌, 배우.
1990년 10월생, 170cm, 91G-59-87cm
2012년, 제44회 미스 일본 콘테스트에 출전, 미스 일본 ‘네이처’를 수상.
2015년 5월, 주간 영점프 주최 원석10에 선정.
2016년 11월, 첫 연극 무대 주연.
2017년 1월, 사진전을 통해 첫 헤어누드.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선술집을 운영하는 두 자매와 선술집을 찾아오는 단골 손님과의 관계를 통해
이상적인 식당의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일본 음식과 일본 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화 마지막에는 해당 에피소드에 등장한 음식의 조리법과 술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카타야마 모에미가 출연한 드라마.
저는 ‘고독한 미식가’는 봤고 ‘심야식당’은 안봤는데 아무래도 ‘심야식당’에 가깝지 않을까 싶네요.
‘선술집 바가지’는 찾아보니 원작이 있습니다.
카타야마 모에미 그런지 단골 손님들의 케릭터가 잘 만들어져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일본 변태 감성이 충만한 영화 ‘후미코의 발’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신체 조건을 보면 모델로 성공하는 길이 빠를 거 같은데 본인은 연기자로서의 목표가 확고하다.
개인적으로 풋 페티시가 없어서 ‘후미코의 발’에는 관심이 안가지만, 코가 예쁜 여자를 좋아하니
‘후미코의 콧구멍’이란 영화를 찍어주면 좋을 거 같다.
카타야마 모에미 이 기획은 성공한 거 같아요. 시즌 3까지 나오고, 찾아 보니 영화로도 제작된 거 같더라고요.수많은 명품 조연들이 본인을 연기하면서, 그동안 몰랐던 조연배우들의 민낯과 드라마 제작 환경
더 나아가, 연예계의 생태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게 이 드라마의 최대 미덕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