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야마 카즈사, 그라비아 아이돌

오쿠야마 카즈사

생년월일 : 1994년 3월 10일
출신 : 아오모리현
신장 : 164cm
쓰리 사이즈 (BWH) : 83-59-86cm

어렸을 때 스포츠를 잘했는지, 초등학교 시절에는 야구 선수, 중학교, 고등학교 재학 때는 소프트볼 선수로 많이 활동했다고 한다.


미야기 교육 대학 재학 시절에는 치어리더로도 활동했다. 2014년부터 모델로 데뷔를 했고, 2018년 배우로 데뷔하기 전에는 레이싱 모델을 했다고 한다.

2018년에는 쾌도전대 루팡레인저 VS 경찰전대 패트레인저에서 패트렌 3호인 묘진 츠카사 역할로 데뷔했다. 2020년에는 “형사와 검사 관할과 지검의 24시”라는 일본 드라마에도 나온다.

한식이라 보긴 애매하지만 한국 음식이나 식품에도 관심이 많은지, 불닭볶음면을 먹은 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기도 했다.

그 외 나중에 쿠도 하루카랑 같이 한국으로 여행가기도 했는데 명랑 핫도그를 먹은 것도 인증했다.

경찰 또는 형사 관련 캐릭터 역할들을 많이 맡아서 그런지 경찰 이미지와 연관된 글들이 많다.

2023년 결혼을 발표하게 되면서 유부녀가 되었다. 일본 현지기준으로 보면 결혼연령대가 거의 적령기 막차다.

미요시 아야카

TV 아사히계 전대 드라마 ‘괴도전대 루팡렌쟈 VS 경찰전대 패트렌쟈’ 묘진 츠카사/패트렌3호 역으로 알려진 여배우 오쿠야마 카즈사가 14일 공식 사이트에서 일반 남성과 결혼한 것을 발표했다.


.임신은 하지 않고 앞으로도 일을 계속한다. 뿌리부터 밝은 성격과 큰 눈동자가 매력. 슬러리와 긴 손발을 살린 액션에도 정평이 있다.

특기는 야구. 초등학교 3년부터 소년 야구를 시작해 중고는 소프트볼부에 소속. 이나무라 아미가 가진 시구식 여성 탤런트 최속기록 105㎞의 갱신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의욕을 보이고 있다.


본인의 코멘트는 아래와 같이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일관계의 여러분 평소보다 각별한 돋보이기를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사로 몹시 죄송합니다만, 과연 보다 교제를 시키고 받고 있었습니다 회사원의 쪽과, 입적 했습니다 것, 보고하겠습니다.


서로를 지탱하면서 함께 앞으로의 길을 걸어가고 싶습니다.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일도, 지금까지 이상으로 정진을 하면서, 성장해 가고 싶습니다.

아직 미숙한 저입니다만, 앞으로도, 지도 채찍의 정도, 아무쪼록 부탁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이 됩니다만, 여러분의 건강과 다행을 진심으로 기도 말씀드립니다.

다른 모델들 보기

아라키 유코, 일본 그라비아 모델

후에키 유코, 한국이름 유민

이마다 미오, 일본 그라비아 모델

WP Twitter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