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로 미나세
생년월일 : 1985년 2월 3일
출신 : 치바
신장 : 165cm
쓰리 사이즈 (BWH) : 88-58-88cm
컵 사이즈 (Bra Size) : F컵
로보게이샤는 여성의 신체를 이용한 성인코미디를 아주 걸쭉하게 보여주며, 고어와 SF를 마구마구 섞어놓은 B급 병맛 영화이다.
분명 19금 요소가 넘쳐나지만 절대 야한 느낌은 아니다. 감독 이구치 노보루는 AV감독 출신으로 유명한데(SOD)
자신의 장기를 전혀 살리지 않고 있어서 섭섭함. 본작 “머신걸”도 로보게이샤와 마찬가지로 B급 병맛을 지향하고 있지만, 로보게이샤에 비해 19금 요소는 아예 없다시피 하고, 대신 잔혹한 상상력이 가득 들어차 있다. (출연작에서)
야시로 미나세
쇼가쿠칸에서 발생한 코믹스 ‘빅 코믹 스피릿’에 연재가 됐던 ‘사채꾼 우시지마’가 드라마화된 작품입니다. 심야 드라마답게 사채금융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일본 사회의 빈부격차, 근로 빈곤층 등 현대 사회의 어움을 정면으로 그려 크게 화제가됐던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인 우시지마(야마다 타카유키)는 열흘에 이자가 무려 5할이라는 엄청난 폭리를 취하는 고리 대금업자 카우카우 파이낸스를 경영하며 사채를 빌리러 오는 다양한 불량 채무자들을 가차없이 내몰면서 돈이 가진 무서움과 인생의 진리 등, 채무자들에게 새로운 생명력을 일깨우는 안티 히어로란 새로운 캐릭터를 제시함으로서 돈으로 인해 추락한 사회의 어두운 이면을 고발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이번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야마다 타카유키의 연기변신을 다시금 확인할수 있는 작품으로서 세중사, 백야행, 태양의 노래, 크로우즈 제로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폭넓은 연기를 보이며 연기파 배우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그의 연기력을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는 작품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밖에도 심야 드라마답게 AV배우들이 대거 포진. 카스미 리사, 요코야마 미유키, 키자키 제시카, 그리고 그라비아 아이돌인 야시로 미나세가 출연해 눈요기도 제공합니다.
독특한 스토리 전개와 야마다 타카유키의 새로운 케릭터 변신이 궁금한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