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부키 하루나
생년월일 : 1984년 12월 18일
출신 : 도쿄
신장 : 164cm
쓰리 사이즈 (BWH) : 83-58-86cm
본의 인기 남자배우 니시나 마사키와 배우 야부키 하루나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 일본 연예매체에 따르면 마사키는 하루나와 동거 중에 집에서 술집여성과 동침했고 하루나가 그 현장을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월 중순께 마사키는 하루나가 집을 비운 사이 술집 여성을 집에 들였다. 집에 도착한 하루나는 집에 들어가기 위해 초인종을 눌렀지만 집 안에서 아무런 인기척이 없자 직접 열쇠를 사용해 집에 들어갔는데 마사키가 술집여자와 한 침실 안에 있는 것을 목격한 것.
마사키가 현장에서 급히 하루나에게 사과 했지만 하루나는 집에서 자신의 짐을 챙기고 집을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마사키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하루나와 결별한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마사키가 동료 여배우와 한 차례 이혼한 경력까지 다시금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면서 관심사로 떠올랐다.
야부키 하루나
유도 특채로 경찰이 된 모로보시(아야노 고), 어리바리 신입시절 선배(피에르 타키)는 경찰에 관해 알려준다. 그 후 선배는 아동 성매매 혐의로 체포가 되었지만, 선배가 남긴 교훈을 따라 성장을 하는 모로보시. 수많은 총기 사건들을 해결하며, 그는 일약 에이스로 성장한다. 하지만 그 뒤에 숨어있는 추악한 사실들.
승승장구를 야부키 하루나 이어가던 어느 날 도경 본부 총기대책실에 합류를 하게 되는 모로보시는 팀을 위해서 엄청난 사건을 준비하게 된다. 하지만 그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게 되고, 큰 위기에 몰리는 모로보시. 과연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