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메이
생년월일 1997년 4월 29일
출신 사이타마
신장 172
사이즈 92 58 90
아버지가 일본인 어머니가 필리핀인 하프 안젤라 메이 2017년 유명한 제2의 리어 디존 이라는 타이틀로 데뷔한 안젤라 메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히로세 스즈가 주목하는 미녀로 뽑힌다.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 도쿄 걸즈 컬렉션에 모델로 활동 2020 가면라이더 세이버 사벨라 역으로 드라마 출연 지금 소속사 01familia는 가와사키아야가 안젤라메이를 보고 사무실로 스카우트해왔다.
굉장한 결벽증으로 항상 살균 스프레이를 가지고 다닌다고 한다 애인과 결벽증으로 헤어졌다는 인터뷰도 있다.
안젤라 메이
안젤라 메이는 일본의 여자 패션모델, 배우다. 키는 167cm(5 ft 6 in)에다가 몸무게는 44kg(97 lb)이다. 혈액형은 O형이다. 마치 혼혈처럼 보이지만 아빠는 일본인이시고 엄마는 스페인계 필리핀인다. 주로 20살때 배우로 활동을 하기 시작으로써 이후 가면라이더 세이버의 신다이 레이카라는 맡게 된다.
주로 가면라이더 사벨라다. 그러나 주로 쿨하고 섹시한 연기도 그렇지만 코미디 연기도 대박이라고 한다. 본명은 야마모토 유미라고 한다.
안젤라 메이가 연예인이 진심으로 생각하기!돗키리 GP몰래도 지구를 구하는 4시간 SP에 출연했다. 본 기사에서는 안젤라 메이가 이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마음과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서 말한 인터뷰를 전달한다.
연예인이 진심으로 생각하기!돗키리 GP몰래도 지구를 구하는 4시간 SP』 출연 축하합니다. 『 몰래 GP』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아니 이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모퉁이를 돌면 효수가 들뜬! 사람!? 라는 0.5초 정도로 여러가지 생각하고 일단 도망 쳤습니다.
리얼하고 봐도 정말 리얼한 얼굴에서 제대로 히가시노 코오지 씨 등이고, 뭔가 피부의 질감도 리얼한 거예요!
AI의 신체 부분이 콘크리트 바닥의 색깔과 일체화하고 있고, 정말로 심장이 두근 두근이었습니다.
나 목소리가 크다! 라고 자주 듣는데, 이때도 벌써 주차장에 울리는 정도로 엄청난 큰 소리로 외치어서 반대로 뭘 좀 미안합니다.
항상 텔레비전에서 보는 사람이라 설마 자신이 몰래 받다니 꿈에도 생각 못했어요. 어릴 때나 텔레비전 보고”거짓말이야~~ 알지~”라든지, 부부 하면서 코 후비는 타입의 마땅찮은 아이 였습니다만,
실제 하시면 이제 모르겠어!!정말 모르고 정말 놀라!!! 라는 어린 시절에 전하고 싶습니다.
잠시 심장 소와소와와 손의 떨림 멈추지 않았습니다!!!
3 thoughts on “안젤라 메이, 일본 그라비아 모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