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카 키라라, 설명이 필요없는 대배우

아스카 키라라

생년월일 : 1988년 10월 2일
출신 : 도쿄
신장 : 162cm
쓰리 사이즈 (BWH) : 90-58-83cm

아스카 키라라는 원래 롯폰기의 캬바쿠라에서 일하고 있다가 2007년 12월 HMP기획사에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신작이 나올 때마다 얼굴이 바뀐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일본에서도 최신 패치 드립이 나올 정도로 데뷔 때부터 개조한 느낌이 드는 얼굴이었고, 지속적인 개조로 인해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렸으나, 2015년 이후부터는 외모 포텐이 터졌다는 평을 많이 받았습니다.

글래머스러운 체형에서 S1으로 복귀할 당시 살을 너무 뺀 나머지 슬렌더 체형이 된 적도 있었습니다.


가슴의 경우, 확대 수술을 했고 나중에 모양을 잡아주면서 조금 더 큰 가슴이 되었고, 성형미인이라 저평가되는 경우도 있으나, AV 여배우의 덕목인 미모에다 큰 가슴과 엉덩이를 갖고 있고 키도 162cm로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습니다.

게다가 몸매와 연기력 또한 뛰어나고 한두편 찍고 은퇴하는 업계에서 잠깐의 공백은 있었지만 롱런하는 배우이며, 결론적으로 호불호는 좀 갈려도 누구나 아스카 키라라가 뛰어난 AV 배우임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성형에 대해 더 이야기하자면, 하도 얼굴을 자주 고쳐 ‘5단 변신’ 등 여러 별명이 생겼는데, 2015년 말의 마지막 얼굴 변화가 호평 일색입니다.


특히, 얼굴이 강남 미인 비슷하게 변해 혹시 한국에서 성형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기도 했는데, 본인도 마지막 성형에 만족했는지 이후로는 큰 얼굴변화가 없으며, 게다가 과도한 다이어트 이후 살을 다시 조금 찌워서 글래머는 아니지만 슬렌더도 아닌 아주 적당한 체형이 되었습니다.

아스카 키라라

2015년 말 이후의 키라라는 얼굴, 몸매, 연기등에서 더 이상의 변화가 필요없는 완전체가 되었다는 평가가 많으며, 연기는 예전부터 좋았으나, 이제는 20대 후반의 원숙미까지 더해졌고, ‘5단 변신’으로 예쁜 얼굴이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슬랜더와 글래머의 딱 중간을 유지해 아주 균형잡힌 몸매를 작품마다 보여주고 있는데, 예전처럼 아주 주목받는다거나 엄청난 히트작을 내놓지는 않지만 AV 업계의 터줏대감으로 꾸준한 스테디셀러를 찍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은퇴메세지

언제나 응원 감사합니다. .
약 10 년간 노력해 온 AV 업계를 2 년 전부터 휴업하고있었습니다 만,
이번에 정식으로 졸업 해달라고하기로했습니다.
갑작스런 발표에 깜짝시켜 버린 죄송합니다.
휴업 중에 상품 제작 및 모델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활동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오늘 2 월 4 일부터 연예 기획사 상위 순위 관리에
이적 연예 활동을 중심으로 노력해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솔직히 불안도 있지만, 자신있는만큼 최고로,
또한 여러분 응원 해 주실 수 있도록 모든 일에 감사하고 열심히 노력하기 때문에 잘 부탁합니다!


다른 모델들 보기

타카시마 카호, 일본 그라비아 모델

야시로 미나세, 일본 그라비아 모델

토다레이, 일본 그라비아 모델

WP Twitter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