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츠키 나시코
모모츠키 나시코 일본의 모델이자 배우. 원래 성형외과의 간호사였으며, 코스프레 행사에 참가해 스카우트되어 연예계에 진출해 바로 잡지로 데뷔했다.
본명은 원래 불명이었으나, SNS 상에서 자칭이나 별명으로 카오루로 매우 많이 불리며, 동생이름이
‘히라카타 히카루’임이 밝혀지며 본명이 히라카타 카오루임이 밝혀졌다.
게임을 좋아하며 주로 프로젝트 세카이나 포켓몬스터를 하고 있다. 심지어 프로젝트 세카이는
텐마 츠카사를 좋아하며, 실력도 상당한지 마스터 풀콤도 트위터에 자주 올라온다.
아이치현 출신답게 주니치 드래곤즈 광팬이다.
일본에서 소위 잘나간다는 여러 코스프레걸 중에서 에나코, 이오리 모에, 그리고 모모츠키 나시코桃月なしこ 정도는 알고 있을 터, 개인적으로는 피지컬이나 외모만 본다면 모모츠키 나시코가 1~2위를 다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현재 가장 잘나가는 처자가 에나코이지만, 전 나시코 팬~ 비율이나 피지컬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잡지 표지모델을 하는 수준이란..
모모츠키 나시코는 원래 코스프레쪽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현업 미용 클리닉 간호사로 직업을 갖으며 생활하다가 우연히 친구의 권유로 코스프레 하다가 완전히 빠지게 된 케이스. 당연히 이를 알아본 관계자가 픽업하고 현재는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취미는 코스프레, 만화, 게임, 피아노, 아이돌 오타쿠 생활..ㅋ 1995년생이라 올해 나이 벌써 27살이 되는 그녀입니다.
주간 영매거진 2022년 8호 맘마통 핏줄보소ㅋㅋㅋㅋ 버라이어티에선 첫mc, 성우 첫도전까지!! 노도의 기세는 멈추지 않는다!!
외모는 갸루지만, 안은 오타쿠. 모모츠키 나시코가 인기 애니메이션 “아노하나”의 안죠 나루코(아나루) 캐릭터를 다음달 무대에서 연기한다.
미녀군단으로 이름높은 “01패밀리”중에서도 중심멤버로 활약하는 나시코. 그라비아 이외의 장르에서도 눈부신 쾌진격을 보여주고 있다.
3 thoughts on “모모츠키 나시코, 일본 그라비아 모델”
Comments are closed.